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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.03.25/삼성증권/임은영, 김현지
목표주가 및 투자 의견
- 목표주가 35,000원 및 ‘BUY’ 의견 유지.
- 현대차그룹향 모터 납품 업체로 포지셔닝 중.
목표주가 산정 근거
- 2025년 예상 EPS 기준 Target P/E 8.5배 적용.
- 지난 5년 평균 Target P/E 8.8배 → 만도 대비 20% 할인 적용.
- 과거 GM Bolt EV 및 현대차/기아향 전기차 납품 시 Forward P/E 14.6배까지 상승.
모터 사업부 성장 기회
- GM, Bolt EV 재생산 → Drive Unit 수주 가능성 (2025년).
- 현대트랜시스향 헤어핀 구동 모터 수주 (10년간 2조원).
-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로봇 액추에이터 모터 수주 가능성.
매출 전망
- 2024년: 0.97조원 (-15% YoY) → GM Bolt EV 단종 영향.
- 2025년: 1.03조원 (+6% YoY) → 현대트랜시스 및 현대차/기아향 모터 납품 증가.
- 2026년: 1.13조원 (+10% YoY) → 현대모비스향 제동 모터, 방산 수출 확대.
- 2027년: 1.3조원 (+18% YoY) → 전기차 구동 모듈 납품 본격화.
방산 사업 성장
- 방산 매출 1.5천억원(2024) → 2천억원대(2025~) 증가 예상.
- 중동향 소총 수출이 2025년 하반기부터 본격화.
모터 사업 성장 동력
- 현대차그룹향 하이브리드 시동 모터 독점 납품.
- 현대트랜시스향 헤어핀 방식 구동 모터 수주.
- GM Bolt EV 3세대 출시 시 Drive Unit 추가 수주 가능성.
로봇 시장 진출 가능성
- 현대차그룹, 로봇 Value Chain 구축 중.
- 현대모비스의 액추에이터 2nd Tier 공급업체로 성장 가능성.
수익성 및 재무 구조
- OPM 10~11% 유지 예상 → 생산 아웃소싱 비중이 높아 고정비 절감.
- 2024년 말 기준 순현금 4,820억원, 부채비율 26%.
- 연간 800~1,000억원의 잉여 현금흐름 창출.
1Q25 실적 전망
- 매출액 2,227억원 (+0.3% YoY), 영업이익 231억원 (+4.8% YoY) 예상.
- 방산 수출 본격화되는 하반기에 실적 개선 기대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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