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.02.14/키움증권/신민수
1. 4Q24 실적
- 매출액 982억 원 (YoY +10.4%, QoQ -6.6%) → 컨센서스 부합
- 영업이익 466억 원 (YoY +26.7%, QoQ -12.8%, OPM 47.4%) → 컨센서스 및 당사 추정치 부합
2. 톡신 부문
- 매출액 533억 원 (YoY +9.2%) → 당사 추정치 부합
- 국내 218억 원 (YoY +8.3%), 수출 314억 원 (YoY +9.5%)
- 1H25 미국 ‘Letybo’ 정식 런칭 → 2Q25 미국 출하 시작
- 3Q25 브라질 파트너사 교체 후 출하 예정
- 중국 ‘1인 1병’ 정책으로 50유닛 제품 수혜
- `25년 연간 매출액 2,479억 원 (YoY +22.7%) 전망
3. 필러 부문
- 매출액 319억 원 (YoY +4.5%) → 당사 추정치 대비 -8.1% 하회
- 국내 67억 원 (YoY -11.2%), 수출 253억 원 (YoY +12.3%)
- `24년 7월 국내 필러 가격 인상으로 내수 역성장 → 점진적 회복 예상
- `25년 연간 매출액 1,482억 원 (YoY +16.2%) 전망
4. 화장품 부문
- 매출액 117억 원 (YoY +48.3%) → 당사 추정치 대비 +18.2% 상회
- 브랜드 ‘웰라쥬’, ‘바이리즌’ 기반으로 고성장
- 코스트코, Amazon, 동남아 시장 확대 전략
- `25년 연간 매출액 466억 원 (YoY +26.4%) 전망
5. `25년 연간 전망
- 매출액 4,512억 원 (YoY +21.0%)
- 영업이익 2,132억 원 (YoY +28.2%, OPM 47.2%)
- 미국 톡신 출하 및 3공장 CAPA 가동으로 영업 레버리지 효과 기대
- 영업이익률 YoY +2.6%P 상승 예상
6. 밸류에이션 및 목표주가
- `25년 EPS 13,813원, 목표 PER 25배 적용
- 목표주가 350,000원 (기존 대비 -2.8% 하향)
- 현재 12개월 선행 PER 18배 → 상장 후 평균(25배) 대비 낮아 밸류에이션 부담 경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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