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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.04.29/키움증권/조소정
1Q25 실적 요약
- 매출 1조 6,979억원(-2% YoY), 영업이익 1,424억원(-6% YoY, OPM 8.4%)
- 해외 화장품·생활용품 사업 성장으로 시장 기대치 상회
화장품·생활용품 부문
- 화장품: 매출 7,081억원(-3% YoY), 영업이익 589억원(-11% YoY)
- 생활용품: 매출 5,733억원(+2% YoY), 영업이익 366억원(+14% YoY)
- 프리미엄 브랜드(피지오겔, 닥터그루트 등) 중심 해외 성장 견인
국내 매출 부진
- 매출 7,454억원(-4% YoY)
- 면세 채널 부진, H&B/온라인 채널 제외 전반적 감소
중국 매출
- 매출 2,046억원(-4% YoY)
- 경기 회복 미진, 수익성 중심 경영 지속 (영업이익 흑자 전환)
미국 매출
- 매출 1,253억원(+3% YoY)
- LG브랜드(TFS, CNP, 빌리프, 닥터그루트) +30% 성장
- 인수 브랜드 부진으로 전체 성장폭은 제한적
일본 매출
- 매출 1,147억원(+23% YoY)
- CNP, Hince, VDL 성장 주도
음료 부문
- 매출 4,164억원(-4% YoY), 영업이익 469억원(-11% YoY, OPM 10.9%)
- 탄산 -3.4%, 비탄산 -6.8% 감소 (내수 소비 위축 영향)
미국 시장 성장 잠재력
- 아마존 채널 매출 약 +70% YoY
- B2B→B2C 전환 완료 시 추가 매출 성장 기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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