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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.03.07/SK증권리서치센터/박찬솔
1. 에이피알 개요
- 뷰티 전문 브랜드로 화장품, 뷰티 디바이스, 퍼퓸, 건강기능식품, 의류 사업 운영
- 4Q24 매출 비중: 화장품/뷰티 47.6%, 디바이스 42.3%, 기타 10.0%
- 해외 매출 비중 64.0%, 주요 시장: 미국, 홍콩, 일본, 유럽
2. 경쟁력: 빠른 시장 침투와 가격 경쟁력
- 젊은 조직과 트렌드 반응 속도로 시장 선점
- 고가 뷰티 디바이스를 100만 원 미만으로 낮추는 전략
- 보급형 ‘부스터 프로 미니’ 출시(10만 원대) → Mass Market 공략
- 4Q24 디바이스 판매량 QoQ +76.0% 증가(58만 대)
3. 해외 시장 성장 가속화
- 4Q24 실적: 매출액 2,442억 원(+60.6% YoY), 영업이익 396억 원(+15.4% YoY)
-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영향으로 미국 매출 YoY +130.7% 성장
- 올해부터 미국 아마존·일본 큐텐에 본격 납품 시작
4. 향후 전망
- 영업이익률보다 영업이익 성장률에 집중 필요
- 2025년 예상 실적: 매출 1조 원, 영업이익 1,730억 원
- 지속적인 해외 수출 증가 예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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