화장품, 피부미용/네오팜

네오팜 - [NDR 후기] 판로 확대

okokokokokok 2024. 10. 3. 22:4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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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10.02/하나증권리서치센터/ 박은정, 김다해

 

1. 3Q24 영업 현황 및 사업 방향성
   - 판로 확대: 성장 채널 진출 + 수출 확대로 성장 동력 확보
   - 제로이드: H&B 진출(3Q24), 아토팜: 코스트코 온라인 입점(4Q24)

2. 1H24 실적
   - 연결 매출 588억원(YoY +22%), 영업이익 129억원(YoY -3%, 영업이익률 22%)
   - 수출 83억원(YoY +24%), 온/오프라인 438억원(YoY +6%), OEM 66억원(신규)
   - 브랜드별: 아토팜 184억원(YoY +9%), 제로이드 151억원(YoY +7%), 리얼베리어 73억원(YoY -1%), 더마비 95억원(YoY +30%)
   - 수익성 하락: 더마비/OEM 비중 확대에 따른 영업이익률 감소

3. 브랜드별 영업 전략
   - 아토팜: 온라인 매출 60% 이상, 수출 10%. 미주 아마존 및 러시아 채널 확장 중, 4Q24 코스트코 온라인 입점 예정
   - 제로이드: 매출 90% 이상 병원 중심. 올리브영에 신규 진출 (온라인 런칭 후 오프라인 500개 매장 입점). 연말까지 확대 예정
   - 리얼베리어: 수출 비중 30%. 3분기 수출 중심 성장 예상, 러시아 판매 호조, 4Q24 일본 콜라보 제품 런칭 예정
   - 더마비: 수출 20%. 미주 아마존 성과 호조, 4Q24 올리브영 행사 참여 예정

4. 성장 전망
   - 신규 지역 진출 및 라인업 확대를 통해 미주, 아시아, 러시아 수출 확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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