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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11.04/하나증권리서치센터/박은정, 김다혜
1. 3분기 실적
네오팜의 3분기 매출은 262억원(YoY +20%), 영업이익 51억원으로 컨센서스(55억원)에 부합.
제로이드의 올리브영 입점 및 OEM 물량 증가로 성장했으나, 저마진 OEM 매출과 대손상각비(티메프 영향)로 인해 이익 증가는 제한적
2. 브랜드별 성장
- 아토팜: 온라인과 수출 증가로 견조한 성장, 미주와 러시아 수출 호조로 각각 20%, 200% 성장
- 리얼베리어: 전년과 유사한 성장률이나 수출이 50% 이상 성장, 일본과 러시아에서 성공적인 채널 입점 효과
- 제로이드: 올리브영 초도 물량 및 병원 판매 호조로 두 자릿수 성장, 11월 올영픽 예정
- 더마비: 미국, 아시아, 러시아 수출 증가로 높은 성장률 기록
3. 수익성
OEM 매출 증가로 원가 부담이 확대되며 매출 증가에도 수익성 하락.
티메프 관련 일회성 대손상각비 반영 및 제로이드 광고비 선집행으로 광고비가 전년 대비 10% 증가
4. 2025년 전망 및 주주환원 정책
2025년 매출 1,300억원(YoY +12%), 영업이익 317억원(YoY +24%) 전망.
수출 확대로 성장 기대되며, 배당 정책을 과거 20~30%에서 40~50%로 상향 조정해 주주 신뢰 회복 의지 반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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