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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.04.01/하나증권리서치센터/이준호
1Q25 실적 전망
- 매출액 8,005억 원(+20.2% YoY, +29.6% QoQ), 영업이익 4,052억 원(+30.5% YoY, +88.1% QoQ) 예상
- 컨센서스 상회, 분기 최대 영업이익 전망
PC 매출 증가
- 매출액 3,241억 원(+39.4% YoY, +39.4% QoQ) 예상
- 신년 이벤트 성공 및 [배틀그라운드] 트래픽 증가
- 3월 23일 8주년 이벤트로 최고 동시 접속자 134만 명(+75.4% YoY, +67.7% QoQ) 기록
- 3월 28일 출시한 [인조이] 70만 장 판매 추정
모바일 매출 증가
- 매출액 4,563억 원(+13.4% YoY, +26.0% QoQ) 예상
- [배틀그라운드 모바일] 3월 로드맵 업데이트로 유저 유입 성공
- 중국 춘절 업데이트 영향으로 높은 성과 반영
연간 실적 전망(2025년)
- 매출액 3조 1,244억 원(+15.3% YoY), 영업이익 1조 3,624억 원(+15.2% YoY) 예상
- PC 매출 1조 1,772억 원(+25.0% YoY), 모바일 매출 1조 7,947억 원(+6.2% YoY)
- [배틀그라운드] 연간 업데이트 계획(차량, 아티스트, 셀럽, 패션 브랜드 콜라보)
- 4월 9일 신규 BM 추가, 성과에 따라 추정치 상향 가능
신작 출시 및 성장 전망
- [인조이] 연간 판매량 추정 180만 장으로 상향(기존 150만 장)
- 하반기 출시 [서브노티카 2] 판매량 200만 장 예상
- 대작 [배틀그라운드] 지속 성장 및 다작 출시 전략
투자의견 및 목표주가
- 투자의견 Buy, 목표주가 500,000원 유지
- 게임업종 Top Pick 유지
- 생성형 AI 도입으로 콘텐츠 업데이트 주기 단축 및 게임 경쟁력 강화 기대
- [배틀그라운드] ONE-IP RISK 해소 및 플랫폼화 가능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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