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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10.22/교보증권/김동우
1. 3Q24 실적 전망
- 매출 1,096억원(YoY +25%)으로 시장 예상치 부합, 영업이익은 246억원(YoY +12%)으로 예상치(293억원) 하회.
- 광고 매출 251억원(YoY +16%), 플랫폼 매출 831억원(YoY +28%).
- 일회성 손실로 기타비용 113억원(YoY +118%) 증가.
- 인건비 233억원(YoY +16%), 콘텐츠 제작비는 34억원(YoY -49%).
2. 목표주가 하향
- 투자의견 'Buy' 유지, 목표주가 130,000원으로 하향 조정.
- 2025년 추정 당기순이익 1,124억원, target PER 12.9배 적용.
- 국내 시장에서 마케팅 강화와 플랫폼 리브랜딩 진행, 2025년 이익 성장 가능성.
3. 향후 전망
- 4Q24~1H25 국내 시장에서 마케팅 강화 및 스트리머/시청자 확보.
- 글로벌 트래픽 확보 시 주가 리레이팅 가능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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